이두현 이
- 등록시각: 2020/11/09
- 마지막 로그인: 2021/04/21
일감
프로젝트
- 2020-2-ALL (개발자, 보고자, 2020/11/14)
- QAplus (관리자, 2021/03/16)
작업내역
2020/11/23
- 10:36 2020-2-ALL 결함 #988 (완료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- [완료]
- 10:23 2020-2-ALL 결함 #988 (완료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- [발생 결함]
캐릭터가 "중독" 상태이상에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감소되지않고 회복되는 결함이 있습니다.
[기대 결과]
"중독" 상태이상 적용 시, 1초마다 최대 체력의 10% 감소
[실제 결과]... - 10:35 2020-2-ALL 결함 #986 (완료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- [완료]
- 10:18 2020-2-ALL 결함 #986 (완료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- [발생 결함]
A 클래스의 스킬인 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에 "0.5초마다 150%의 피해를 줍니다."로 텍스트가 출력됩니다.
[기대 결과]
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 -> "0.5초마다 200%의 ... - 10:35 2020-2-ALL 결함 #984 (완료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- [완료]
- 10:14 2020-2-ALL 결함 #984 (완료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- [결함 내용]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킬 포인트가 아닌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됩니다.
모든 클래스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결함입니다.
[기대 결과]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... - 10:35 2020-2-ALL 결함 #980 (완료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- [완료]
- 10:10 2020-2-ALL 결함 #980 (완료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- [문제 상황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15가 아닌 25로 적용되있습니다.
[기대 결과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 = 15
[실제 결과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25로 적용됨을 확인
2020/11/16
- 09:50 2020-2-ALL 결함 #908 (신규): A 스테이지 B NPC의 스크립트 출력 문제
- B_01 스크립트가 아닌 B_02 스크립트가 출력됨
- 09:39 2020-2-ALL 결함 #888: [Programming] PC Dialog UI
- 권윤성 권의 덧글:
> 플레이어 캐릭터 대화 UI 구현 필요
수정 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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