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

일반

사용자정보

작업내역

2020/11/17부터 2020/12/16까지

2020/11/23

10:36 결함 #987 (완료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스토리보드에 작성된 버서커 캐릭터의 내려찍기 연출이 되는 것을 확인 완료 했습니다
류지강 류
10:31 결함 #987 (의견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30 결함 #987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연출 수정완료되었다고 합니다.
담당자에게 확인테스트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방수연 방
10:28 결함 #987 (해결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스토리보드를 확인해보니 오해가 있었습니다.
내려찍는 연출로 수정 완료했습니다.
연정훈 연
10:23 결함 #987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정훈님 해당이슈 확인부탁드립니다. 방수연 방
10:22 결함 #987 (진행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확인했습니다. 기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9 결함 #987 (완료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<내용>
연출 기획서 내용에서는 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칼을 내려찍는 등장 연출을 하기로 되어 있는데
인 게임에서는 어퍼컷으로 연출 되고 있습니다. 기획서의 내용 과 다른건지 수정이 되어 변경이 되었는...
류지강 류
10:36 결함 #988 (완료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[완료] 이두현 이
10:35 결함 #988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35 결함 #988 (의견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"중독" 상태이상 적용 시, 1초마다 체력의 5%가 감속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34 결함 #988 (해결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"중독" 상태이상 적용 시, 1초마다 체력의 5%가 감속되도록 수정했습니다. 황보영 황
10:29 결함 #988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담당자를 황보영님으로 설정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27 결함 #988 (진행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확인했습니다. 프로그래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3 결함 #988 (완료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[발생 결함]
캐릭터가 "중독" 상태이상에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감소되지않고 회복되는 결함이 있습니다.
[기대 결과]
"중독" 상태이상 적용 시, 1초마다 최대 체력의 10% 감소
[실제 결과]...
이두현 이
10:36 결함 #989 (완료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메론빵 투척 사용 시 1타 400%가 출력되는 것을 확인 완료 했습니다
류지강 류
10:33 결함 #989 (의견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32 결함 #989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데이터 수정 완료되어 담당자에게 확인테스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방수연 방
10:31 결함 #989 (해결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확인 후 기획서와 일치하도록 1타 400%로 데이터 수정 완료했습니다. 권윤성 권
10:27 결함 #989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윤성님 해당이슈 확인부탁드립니다. 방수연 방
10:26 결함 #989 (진행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기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4 결함 #989 (완료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<내용>
제빵사_스킬_기획서에서 일반스킬- 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가 1타 400%라 작성이 되어 있지만
인 게임에서는 캐릭터 스킬 UI 클릭 후 일반 선택하여 확인하면 2타 200%로 나타나고 있습니다...
류지강 류
10:35 결함 #986 (완료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[완료]
이두현 이
10:27 결함 #986 (의견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4 결함 #986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 -> "0.5초마다 200%의 피해를 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23 결함 #986 (해결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해당 이슈를 해결했습니다. 권민정 권
10:23 결함 #986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담당자를 권민정님으로 설정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21 결함 #986 (진행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확인했습니다. 프로그래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8 결함 #986 (완료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[발생 결함]
A 클래스의 스킬인 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에 "0.5초마다 150%의 피해를 줍니다."로 텍스트가 출력됩니다.
[기대 결과]
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 -> "0.5초마다 200%의 ...
이두현 이
10:35 결함 #984 (완료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[완료]
이두현 이
10:25 결함 #984 (의견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2 결함 #984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-> 스킬에 할당된 모든 스킬 포인트가 반환되며, 스킬 등록이 해제가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19 결함 #984 (해결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김경준 김
10:17 결함 #984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담당자를 김경준님으로 설정. 배성식 배
10:16 결함 #984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확인했습니다. 프로그래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4 결함 #984 (완료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[결함 내용]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킬 포인트가 아닌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됩니다.
모든 클래스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결함입니다.
[기대 결과]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...
이두현 이
10:35 결함 #983 (완료)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스테이지1 보스 입장 시 "냥냥냥 돈이 최고야!" 출력을 확인 완료 했습니다
류지강 류
10:24 결함 #983 (의견)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8 결함 #983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해당이슈 수정완료되어 담당자에게 확인테스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방수연 방
10:16 결함 #983 (해결)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해당 스크립트 수정 완료했습니다. 전영재 전
10:15 결함 #983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영재님 해당이슈 확인부탁드립니다. 방수연 방
10:14 결함 #983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기획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3 결함 #983 (완료)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<내용>
스테이지1 보스 고양이 갑부의 텍스트 내용 중 "먐먐먀 이 돈은 내꺼다!" 라고 출력 되고 있는데
기획서 에서는 "냥냥냥 돈이 최고야!" 출력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...
류지강 류
10:35 결함 #980 (완료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[완료] 이두현 이
10:24 결함 #980 (의견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김지은 김
10:24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1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담당자를 김지은(QA리드)님으로 설정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20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[프로그래밍 디렉터] 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25로 적용됨을 확인했습니다.
배성식 배
10:18 결함 #980 (해결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해결했습니다! 최규현 최
10:12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담당자를 최규현님으로 설정. 배성식 배
10:11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확인했습니다. 프로그래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0 결함 #980 (완료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[문제 상황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15가 아닌 25로 적용되있습니다.
[기대 결과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 = 15
[실제 결과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25로 적용됨을 확인
이두현 이
10:32 결함 #982 (완료): [아트] 이펙트 오류

허건 허
10:29 결함 #982: [아트] 이펙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7 결함 #982 (의견): [아트] 이펙트 오류
이현정 이
10:26 결함 #982 (해결): [아트] 이펙트 오류
해당 이펙트 수정하였습니다.
전재승 전
10:22 결함 #982 (의견): [아트] 이펙트 오류
이현정 이
10:20 결함 #982 (진행): [아트] 이펙트 오류
김지은 김
10:14 결함 #982: [아트] 이펙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아트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2 결함 #982 (완료): [아트] 이펙트 오류
<결함 내용>
이펙트가 다르게 출력되는 오류
<발생조건>
스킬 1 사용시 발생
<기대 결과>
1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출력
허건 허
10:32 결함 #981 (완료): [아트] 그래픽 깨짐

허건 허
10:29 결함 #981: [아트] 그래픽 깨짐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6 결함 #981 (의견): [아트] 그래픽 깨짐
이현정 이
10:25 결함 #981 (해결): [아트] 그래픽 깨짐
해결완료 황지환 황
10:22 결함 #981 (의견): [아트] 그래픽 깨짐
이현정 이
10:20 결함 #981 (진행): [아트] 그래픽 깨짐
김지은 김
10:13 결함 #981: [아트] 그래픽 깨짐
확인했습니다. 아트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2 결함 #981 (완료): [아트] 그래픽 깨짐
<결함 내용>
캐릭터 그래픽이 깨지는 오류
<발생조건>
상시발생
<기대 결과>
종상적으로 그래픽이 출력
허건 허
10:31 결함 #985 (완료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
허건 허
10:29 결함 #985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5 결함 #985 (의견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이현정 이
10:24 결함 #985 (해결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해결 완료 임형철 임
10:23 결함 #985 (의견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이현정 이
10:19 결함 #985 (진행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김지은 김
10:16 결함 #985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확인했습니다. 아트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4 결함 #985 (완료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<결함 내용>
무기5 장착 시에 그래픽이 깨짐
<발생조건>
무기5를 장착 시
<기대 결과>
무기5의 그래픽이 깨지지않음
허건 허
 

내보내기 At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