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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/10/25부터 2020/11/23까지

2020/11/23

10:36 결함 #987 (완료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스토리보드에 작성된 버서커 캐릭터의 내려찍기 연출이 되는 것을 확인 완료 했습니다
류지강 류
10:31 결함 #987 (의견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30 결함 #987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연출 수정완료되었다고 합니다.
담당자에게 확인테스트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방수연 방
10:28 결함 #987 (해결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스토리보드를 확인해보니 오해가 있었습니다.
내려찍는 연출로 수정 완료했습니다.
연정훈 연
10:23 결함 #987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정훈님 해당이슈 확인부탁드립니다. 방수연 방
10:22 결함 #987 (진행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확인했습니다. 기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9 결함 #987 (완료): [기획]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등장 연출 오류
<내용>
연출 기획서 내용에서는 버서커 캐릭터 선택 후 칼을 내려찍는 등장 연출을 하기로 되어 있는데
인 게임에서는 어퍼컷으로 연출 되고 있습니다. 기획서의 내용 과 다른건지 수정이 되어 변경이 되었는...
류지강 류
10:36 결함 #988 (완료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[완료] 이두현 이
10:35 결함 #988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35 결함 #988 (의견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"중독" 상태이상 적용 시, 1초마다 체력의 5%가 감속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34 결함 #988 (해결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"중독" 상태이상 적용 시, 1초마다 체력의 5%가 감속되도록 수정했습니다. 황보영 황
10:29 결함 #988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담당자를 황보영님으로 설정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27 결함 #988 (진행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확인했습니다. 프로그래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3 결함 #988 (완료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[발생 결함]
캐릭터가 "중독" 상태이상에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감소되지않고 회복되는 결함이 있습니다.
[기대 결과]
"중독" 상태이상 적용 시, 1초마다 최대 체력의 10% 감소
[실제 결과]...
이두현 이
10:36 결함 #989 (완료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메론빵 투척 사용 시 1타 400%가 출력되는 것을 확인 완료 했습니다
류지강 류
10:33 결함 #989 (의견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32 결함 #989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데이터 수정 완료되어 담당자에게 확인테스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방수연 방
10:31 결함 #989 (해결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확인 후 기획서와 일치하도록 1타 400%로 데이터 수정 완료했습니다. 권윤성 권
10:27 결함 #989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윤성님 해당이슈 확인부탁드립니다. 방수연 방
10:26 결함 #989 (진행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기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4 결함 #989 (완료): [기획]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 오류
<내용>
제빵사_스킬_기획서에서 일반스킬- 메론빵 투척 스킬 퍼센트가 1타 400%라 작성이 되어 있지만
인 게임에서는 캐릭터 스킬 UI 클릭 후 일반 선택하여 확인하면 2타 200%로 나타나고 있습니다...
류지강 류
10:35 결함 #986 (완료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[완료]
이두현 이
10:27 결함 #986 (의견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4 결함 #986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 -> "0.5초마다 200%의 피해를 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23 결함 #986 (해결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해당 이슈를 해결했습니다. 권민정 권
10:23 결함 #986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담당자를 권민정님으로 설정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21 결함 #986 (진행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확인했습니다. 프로그래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8 결함 #986 (완료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[발생 결함]
A 클래스의 스킬인 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에 "0.5초마다 150%의 피해를 줍니다."로 텍스트가 출력됩니다.
[기대 결과]
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 -> "0.5초마다 200%의 ...
이두현 이
10:35 결함 #984 (완료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[완료]
이두현 이
10:25 결함 #984 (의견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2 결함 #984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-> 스킬에 할당된 모든 스킬 포인트가 반환되며, 스킬 등록이 해제가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19 결함 #984 (해결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김경준 김
10:17 결함 #984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담당자를 김경준님으로 설정. 배성식 배
10:16 결함 #984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확인했습니다. 프로그래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4 결함 #984 (완료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[결함 내용]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킬 포인트가 아닌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됩니다.
모든 클래스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결함입니다.
[기대 결과]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...
이두현 이
10:35 결함 #983 (완료)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스테이지1 보스 입장 시 "냥냥냥 돈이 최고야!" 출력을 확인 완료 했습니다
류지강 류
10:24 결함 #983 (의견)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8 결함 #983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해당이슈 수정완료되어 담당자에게 확인테스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방수연 방
10:16 결함 #983 (해결)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해당 스크립트 수정 완료했습니다. 전영재 전
10:15 결함 #983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영재님 해당이슈 확인부탁드립니다. 방수연 방
10:14 결함 #983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기획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3 결함 #983 (완료): [기획]스테이지1 보스 대사 스크립트 오류
<내용>
스테이지1 보스 고양이 갑부의 텍스트 내용 중 "먐먐먀 이 돈은 내꺼다!" 라고 출력 되고 있는데
기획서 에서는 "냥냥냥 돈이 최고야!" 출력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...
류지강 류
10:35 결함 #980 (완료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[완료] 이두현 이
10:24 결함 #980 (의견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김지은 김
10:24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1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담당자를 김지은(QA리드)님으로 설정했습니다. 배성식 배
10:20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[프로그래밍 디렉터] 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25로 적용됨을 확인했습니다.
배성식 배
10:18 결함 #980 (해결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해결했습니다! 최규현 최
10:12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담당자를 최규현님으로 설정. 배성식 배
10:11 결함 #980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확인했습니다. 프로그래밍 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0 결함 #980 (완료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[문제 상황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15가 아닌 25로 적용되있습니다.
[기대 결과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 = 15
[실제 결과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25로 적용됨을 확인
이두현 이
10:32 결함 #982 (완료): [아트] 이펙트 오류

허건 허
10:29 결함 #982: [아트] 이펙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7 결함 #982 (의견): [아트] 이펙트 오류
이현정 이
10:26 결함 #982 (해결): [아트] 이펙트 오류
해당 이펙트 수정하였습니다.
전재승 전
10:22 결함 #982 (의견): [아트] 이펙트 오류
이현정 이
10:20 결함 #982 (진행): [아트] 이펙트 오류
김지은 김
10:14 결함 #982: [아트] 이펙트 오류
확인했습니다. 아트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2 결함 #982 (완료): [아트] 이펙트 오류
<결함 내용>
이펙트가 다르게 출력되는 오류
<발생조건>
스킬 1 사용시 발생
<기대 결과>
1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출력
허건 허
10:32 결함 #981 (완료): [아트] 그래픽 깨짐

허건 허
10:29 결함 #981: [아트] 그래픽 깨짐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6 결함 #981 (의견): [아트] 그래픽 깨짐
이현정 이
10:25 결함 #981 (해결): [아트] 그래픽 깨짐
해결완료 황지환 황
10:22 결함 #981 (의견): [아트] 그래픽 깨짐
이현정 이
10:20 결함 #981 (진행): [아트] 그래픽 깨짐
김지은 김
10:13 결함 #981: [아트] 그래픽 깨짐
확인했습니다. 아트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2 결함 #981 (완료): [아트] 그래픽 깨짐
<결함 내용>
캐릭터 그래픽이 깨지는 오류
<발생조건>
상시발생
<기대 결과>
종상적으로 그래픽이 출력
허건 허
10:31 결함 #985 (완료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
허건 허
10:29 결함 #985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확인했습니다. 작성하신 담당자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25 결함 #985 (의견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이현정 이
10:24 결함 #985 (해결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해결 완료 임형철 임
10:23 결함 #985 (의견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이현정 이
10:19 결함 #985 (진행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김지은 김
10:16 결함 #985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확인했습니다. 아트디렉터에게 할당하겠습니다. 김지은 김
10:14 결함 #985 (완료): [아트] 무기 그래픽 깨짐
<결함 내용>
무기5 장착 시에 그래픽이 깨짐
<발생조건>
무기5를 장착 시
<기대 결과>
무기5의 그래픽이 깨지지않음
허건 허

2020/11/16

11:00 결함 #908: A 스테이지 B NPC의 스크립트 출력 문제
이제 확인했습니다 늦게반환해서 죄송합니다 김민수 김
09:50 결함 #908 (신규): A 스테이지 B NPC의 스크립트 출력 문제
B_01 스크립트가 아닌 B_02 스크립트가 출력됨 이두현 이
10:58 결함 #915: 주인공 원거리 무기 이름 텍스트 오류
늦게확인해서 죄송합니다 이제확인했습니다 김민수 김
09:54 결함 #915 (신규): 주인공 원거리 무기 이름 텍스트 오류
<결함 내용>
장비이름 텍스트 오류
주인공 장비창에서 원거리 무기 선택 시 인 토카체프 가 AK-12로 텍스트 오류가 발생
<기대 결과>
주인공 장비창 이동 시 원거리 무기 : 토카체프가 출력...
류지강 류
10:44 결함 #889 (해결): 캐릭터 소환수 이름 텍스트 오류
류지강 류
09:41 결함 #889: 캐릭터 소환수 이름 텍스트 오류
류지강 류의 덧글:
> <결함 내용>
>
> 주인공 캐릭터가 소환 선택 시 잭 프로스트라는 소환수의 이름이 잭 오 랜턴으로 표기 되어 있음
>
> <재현 스탭>
>
> 1. 주인공 캐릭터 선택...
김경준 김
09:40 결함 #889: 캐릭터 소환수 이름 텍스트 오류
류지강 류의 덧글:
> <결함 내용>
>
> 주인공 캐릭터가 소환 선택 시 잭 프로스트라는 소환수의 이름이 잭 오 랜턴으로 표기 되어 있음
>
> <재현 스탭>
>
> 1. 주인공 캐릭터 선택...
김경준 김
09:36 결함 #889 (해결): 캐릭터 소환수 이름 텍스트 오류
<결함 내용>
주인공 캐릭터가 소환 선택 시 잭 프로스트라는 소환수의 이름이 잭 오 랜턴으로 표기 되어 있음
<재현 스탭>
1. 주인공 캐릭터 선택
2. 소환 버튼 클릭
3. 현재 소환수 에...
류지강 류
10:03 결함 #917: 인벤토리 아이템 텍스트 오류
류지강 류의 덧글:
> <결함 내용>
>
> 인벤토리에서는 HP 50 회복 아이템 이름이 우루사 인데 전투 시 아이템 사용에서는 바카스로 출력됩니다.
>
> <기대 결과>
> 인벤토리, 전투 시 ...
김경준 김
10:01 결함 #917 (신규): 인벤토리 아이템 텍스트 오류
<결함 내용>
인벤토리에서는 HP 50 회복 아이템 이름이 우루사 인데 전투 시 아이템 사용에서는 바카스로 출력됩니다.
<기대 결과>
인벤토리, 전투 시 아이템 사용 우루사 텍스트 출력
<실제...
류지강 류
09:57 결함 #911: 군인 AI 사격상태 인식 문제
전재승 전의 덧글:
> [문제상황]
> AI에 근접한 상태에서 총기를 발사할 경우
> AI가 반격을 하는데 일정거리 이상 멀어져도
> 사격상태가 풀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격을 수행함.
>
> [재현...
김경준 김
09:50 결함 #911 (신규): 군인 AI 사격상태 인식 문제
[문제상황]
AI에 근접한 상태에서 총기를 발사할 경우
AI가 반격을 하는데 일정거리 이상 멀어져도
사격상태가 풀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격을 수행함.
[재현방법]
1. AI에게 1m이하 거리로 다가...
전재승 전
09:56 결함 #916: 캐릭터 스킬 오류
캐릭터가 스킬을 쓰면 캐릭터 자신의 체력이 줄어드는 이슈가 있습니다.
[발생 상황]
캐릭터가 던전 1스테이지 보스전에서 스킬 사용시 자신의 체력이 줄어듦
현재 던전 5스테이지의 보스 디버프 스킬이 ...
류지강 류
09:54 결함 #916 (신규): 캐릭터 스킬 오류
캐릭터가 스킬을 쓰면 캐릭터 자신의 체력이 줄어드는 이슈가 있습니다.
[발생 상황]
캐릭터가 던전 1스테이지 보스전에서 스킬 사용시 자신의 체력이 줄어듦
김경준 김
09:56 결함 #914: 소모골드가 2배로 불어나는 이슈
허건 허의 덧글:
> 문제 내용
> npc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시 소모골드가 2배로 불어나는 문제 발생
>
> 발생 경우
> 상점에서한번에 10개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
>
> 기대결과
> 한...
김경준 김
09:52 결함 #914 (신규): 소모골드가 2배로 불어나는 이슈
문제 내용
npc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시 소모골드가 2배로 불어나는 문제 발생
발생 경우
상점에서한번에 10개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
기대결과
한개당 하나만큼의 골드가 소모되어야함
허건 허
09:55 결함 #913: [PC] 1스테이지 버섯 아이템 획득 불가
연정훈 연의 덧글:
> 권윤성 권의 덧글:
> > 1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버섯에 충돌하더라도 획득이 되지않는 버그가 있습니다.
> >
> > -조건
> > PC와 버섯의 충돌
> > -기대 결과
...
연정훈 연
09:54 결함 #913: [PC] 1스테이지 버섯 아이템 획득 불가
권윤성 권의 덧글:
> 1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버섯에 충돌하더라도 획득이 되지않는 버그가 있습니다.
>
> -조건
> PC와 버섯의 충돌
> -기대 결과
> 버섯의 획득
> -현재 상태
> 버섯...
연정훈 연
09:53 결함 #913: [PC] 1스테이지 버섯 아이템 획득 불가
권윤성 권의 덧글:
> 1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버섯에 충돌하더라도 획득이 되지않는 버그가 있습니다.
>
> -조건
> PC와 버섯의 충돌
> -기대 결과
> 버섯의 획득
> -현재 상태
> 버섯...
연정훈 연
09:51 결함 #913 (신규): [PC] 1스테이지 버섯 아이템 획득 불가
1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버섯에 충돌하더라도 획득이 되지않는 버그가 있습니다.
-조건
PC와 버섯의 충돌
-기대 결과
버섯의 획득
-현재 상태
버섯 획득 불가
권윤성 권
09:55 결함 #907: 스킬 계수 표기 오류
스킬 계수 표기 오류 확인했습니다. 이현정 이
09:49 결함 #907 (신규): 스킬 계수 표기 오류
'C' 캐릭터의 스킬 '진두지휘'의 설명에서 능력치가 실제로 증가하는 값보다 낮은 값으로 적혀있음. 황보영 황
09:54 결함 #906: [v.0.0.1] [WitchOne 프로젝트] 캐릭터가 던진 Projectile이 마우스의 방향의 반대편으로 날아감.
결함 확인했습니다. 최규현 최
09:53 결함 #906 (진행): [v.0.0.1] [WitchOne 프로젝트] 캐릭터가 던진 Projectile이 마우스의 방향의 반대편으로 날아감.
결함 확인했습니다. 최규현 최
09:53 결함 #906: [v.0.0.1] [WitchOne 프로젝트] 캐릭터가 던진 Projectile이 마우스의 방향의 반대편으로 날아감.
결함 확인했습니다. 최규현 최
09:49 결함 #906 (진행): [v.0.0.1] [WitchOne 프로젝트] 캐릭터가 던진 Projectile이 마우스의 방향의 반대편으로 날아감.
[ 문제 상황 ]
캐릭터가 마우스 방향으로 Projectile을 던질 때 마우스 방향이 아닌 마우스 반대 방향으로 날아감.
[ 수행 절차 ]
1. v.0.0.1파일을 실행함
2. 캐릭터를 선택함.
...
배성식 배
09:54 결함 #905: bts 보스 진입불가 문제

전재승 전
09:51 결함 #905: bts 보스 진입불가 문제
방수연 방의 덧글:
> [문제 상황]
> 현재 bts 보스 입장이 불가합니다.
> 입장 npc의 보스 입장 버튼을 눌러도 아무 일이 일어나지 않는데
> 해당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.
>
> [기대결...
전재승 전
09:49 결함 #905 (신규): bts 보스 진입불가 문제
[문제 상황]
현재 bts 보스 입장이 불가합니다.
입장 npc의 보스 입장 버튼을 눌러도 아무 일이 일어나지 않는데
해당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.
[기대결과]
입장 npc의 보스 입장 버튼을 선택...
방수연 방
09:52 결함 #912 (진행): [1스테이지] 소파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미노출
문제되는 부분 확인하여 수정중에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 방수연 방
09:51 결함 #912 (진행): [1스테이지] 소파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미노출
[수행절차]
1. 게임 맨 처음 진입
2. 1스테이지 클릭 후 진입
3. 맵 내 소파 오브젝트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노출 확인
[기대결과]
소파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노출돼야 함
...
이현정 이
09:51 결함 #909: [던전] [늑대인간의성] 공략 완료 보상 수령 불가
김지은 김의 덧글:
> [버그내용]
> [던전][늑대인간의 성] 공략을 완료했을 때 수령할 수 있는 보상 [포션]*3, [늑대인간의 발톱], [늑대인간의 칼] 이 수령되지 않는다.
>
> [기대내용]
...
연정훈 연
09:50 결함 #909 (신규): [던전] [늑대인간의성] 공략 완료 보상 수령 불가
[버그내용]
[던전][늑대인간의 성] 공략을 완료했을 때 수령할 수 있는 보상 [포션]*3, [늑대인간의 발톱], [늑대인간의 칼] 이 수령되지 않는다.
[기대내용]
완료했을 때 보상 [포션]*3, [...
김지은 김
09:51 결함 #910: [프로그래밍] 캐릭터 첫번째 스킬 사용불가
임형철 임의 덧글:
> [수행절차]
> 1. 게임 맨 처음 진입
> 2. 2스테이지 클릭 후 진입
> 3. 캐릭터 첫 번째 스킬 사용
>
> [기대결과]
> 첫 번째 스킬이 사용돼야 함
>
...
임형철 임
09:50 결함 #910: [프로그래밍] 캐릭터 첫번째 스킬 사용불가
임형철 임의 덧글:
> [수행절차]
> 1. 게임 맨 처음 진입
> 2. 2스테이지 클릭 후 진입
> 3. 캐릭터 첫 번째 스킬 사용
>
> [기대결과]
> 첫 번째 스킬이 사용돼야 함
>
...
임형철 임
09:50 결함 #910 (신규): [프로그래밍] 캐릭터 첫번째 스킬 사용불가
[수행절차]
1. 게임 맨 처음 진입
2. 2스테이지 클릭 후 진입
3. 캐릭터 첫 번째 스킬 사용
[기대결과]
첫 번째 스킬이 사용돼야 함
[실제결과]
첫 번째 스킬 사용 시 아무 반응이 ...
임형철 임
09:51 결함 #901: 영웅 강화 시 이펙트가 미출력되는 현상
-문제 내용-
영웅 강화 시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음
현재 이펙트 리소스가 적용되지 않은 부분을 확인 했습니다
류지강 류
09:48 결함 #901 (신규): 영웅 강화 시 이펙트가 미출력되는 현상
-문제 내용-
영웅 강화 시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음
-발생하는 경우-
상시로 발생함
-기대결과-
이펙트가 출력되어야함
김민수 김
09:51 결함 #903: 스킬 스크립트 오류
. 황보영 황
09:50 결함 #903: 스킬 스크립트 오류
매지션 스킬 '파이어'의 스킬 스크립트가 표시되지 않음을 확인함. 황보영 황
09:48 결함 #903 (신규): 스킬 스크립트 오류
[문제 내용]
매지션 스킬 '파이어'의 스킬 스크립트가 표시되지 않음.
권민정 권
09:49 결함 #904: [2D 그래픽] 일러스트 파일에서 깨짐 현상이 발생합니다.
연정훈 연의 덧글:
> OHSHIT.PSD 파일에서 깨짐 현상이 발생됩니다
> 확인 부탁드립니다 ^^7
니가해 이자식아
전영재 전
09:48 결함 #904 (신규): [2D 그래픽] 일러스트 파일에서 깨짐 현상이 발생합니다.
OHSHIT.PSD 파일에서 깨짐 현상이 발생됩니다
확인 부탁드립니다 ^^7
연정훈 연
09:49 새기능 #902: 신규 스테이지 레벨디자인
11.16
스테이지 1 그레이 박싱을 통한 레벨 초안 구성 완료
권윤성 권
09:48 새기능 #902 (신규): 신규 스테이지 레벨디자인
신규 스테이지 레벨디자인 전영재 전
09:48 결함 #899 (진행):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는 문제
확인했습니다 진행하겠습니다. 김민수 김
09:39 결함 #899 (진행):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는 문제
키 입력 시 캐릭터가 간혈적으로 움직이지 않음 황지환 황
09:46 결함 #886: [프로토타입][프레임] 점프 시에도 프레임 조절이 가능해지는 현상
배성식 배의 덧글:
> [ 수정 내용 ]
> 점프 시 프레임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정
>
> 최규현 최의 덧글:
> > 버전 - v 3.0.1
> > 재현율 - 100%
> >
> > [버그 내...
배성식 배
09:43 결함 #886: [프로토타입][프레임] 점프 시에도 프레임 조절이 가능해지는 현상
최규현 최의 덧글:
> 버전 - v 3.0.1
> 재현율 - 100%
>
> [버그 내용]
> 점프 시 프레임 조절이 가능합니다.
>
> [재현 스텝]
> 스페이스 바 클릭 후 마우스로 프레임...
배성식 배
09:35 결함 #886 (신규): [프로토타입][프레임] 점프 시에도 프레임 조절이 가능해지는 현상
버전 - v 3.0.1
재현율 - 100%
[버그 내용]
점프 시 프레임 조절이 가능합니다.
[재현 스텝]
스페이스 바 클릭 후 마우스로 프레임을 조절합니다.
[기대 결과]
점프 시에는 ...
최규현 최
09:45 결함 #897: 특정 캐릭터의 스킬 데미지가 잘못 적용되는 현상
데이터 값 수정 완료하였습니다 황지환 황
09:44 결함 #897: 특정 캐릭터의 스킬 데미지가 잘못 적용되는 현상
김민수 김의 덧글:
> -문제 내용-
> 캐릭터가 스킬12를 사용 시 데미지가 낮게 적용되는 현상
>
> -발생하는 경우-
> 스킬을 사용시 상시 발생함
>
> -기대결과-
> 데미지 기대값이...
황지환 황
09:38 결함 #897 (신규): 특정 캐릭터의 스킬 데미지가 잘못 적용되는 현상
-문제 내용-
캐릭터가 스킬12를 사용 시 데미지가 낮게 적용되는 현상
-발생하는 경우-
스킬을 사용시 상시 발생함
-기대결과-
데미지 기대값이 맞게 적용되어야함
김민수 김
09:44 결함 #890 (진행): [프로그래밍] 캐릭터 이동불가 오류
현재 캐릭터 담당 프로그래머가 확인 중에 있습니다. 연정훈 연
09:36 결함 #890 (진행): [프로그래밍] 캐릭터 이동불가 오류
캐릭터가 스테이지2에서 움직이지 않는 오류 임형철 임
09:44 결함 #896: UI가 출력 안되는 이슈
허건 허의 덧글:
> 김경준 김의 덧글:
> > UI 그래픽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결함이 있습니다. 사용자들의 UX 경험에 불만이 생길 것 같습니다.
>
> > 이슈 확인 완료, 수정 중에 있음
허건 허
09:41 결함 #896: UI가 출력 안되는 이슈
김경준 김의 덧글:
> UI 그래픽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결함이 있습니다. 사용자들의 UX 경험에 불만이 생길 것 같습니다.
> 이슈 확인 완료, 수정 중에 있음
허건 허
09:38 결함 #896 (신규): UI가 출력 안되는 이슈
UI 그래픽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결함이 있습니다. 사용자들의 UX 경험에 불만이 생길 것 같습니다. 김경준 김
09:43 결함 #900: [v.0.0.1] [Catch.io 프로젝트] 네트워크 상에서 데이터가 송수신 되지 않음.
배성식 배의 덧글:
> [ 문제 상황 ]
> 캐릭터가 움직여도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위치 정보가 전달되지 않음.
>
> [ 수행 절차 ]
> 1. 다른 플레이어가 보일 수 있도록 2개의 게임을 실행함....
김지은 김
09:41 결함 #900 (신규): [v.0.0.1] [Catch.io 프로젝트] 네트워크 상에서 데이터가 송수신 되지 않음.
[ 문제 상황 ]
캐릭터가 움직여도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위치 정보가 전달되지 않음.
[ 수행 절차 ]
1. 다른 플레이어가 보일 수 있도록 2개의 게임을 실행함.
2. 캐릭터를 움직임
[ 기대 ...
배성식 배
09:42 결함 #898 (해결): 캐릭터의 기본공격의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버그
문제되는 부분 발견하여 수정완료하엿습니다. 확인 부탁드립니다. 방수연 방
09:39 결함 #898 (해결): 캐릭터의 기본공격의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버그
기본 공격 시에 적에게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버그 허건 허
09:42 결함 #893: [로엘]캐릭터 스킬 발동 불가
실수로 담당자을 깜박했습니다
류지강 류
09:39 결함 #893: [로엘]캐릭터 스킬 발동 불가
[내용]
'로엘' 캐릭터 스킬 피버 게이지가 모두 차있는 상태에서 스킬 버튼을 누르면 반응이 없다. (스킬도 진행하지 않고 공격도 진행하지 않음)

[기대내용]
로엘' 캐릭터를 운용할 때 스킬 피버 게...
류지강 류
09:37 결함 #893 (신규): [로엘]캐릭터 스킬 발동 불가
[내용]
'로엘' 캐릭터 스킬 피버 게이지가 모두 차있는 상태에서 스킬 버튼을 누르면 반응이 없다. (스킬도 진행하지 않고 공격도 진행하지 않음)
[기대내용]
'로엘' 캐릭터를 운용할 때 스킬 피버 게...
김지은 김
09:39 새기능 #895: AI Agent 3D 네비게이션
전재승 전의 덧글: 확인했습니다. 코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
> AI Agent가 3D 공간에서 네비게이션이 가능하도록
> 3D 볼륨 기반으로 코드를 변경해야 합니다.
권민정 권
09:37 새기능 #895 (신규): AI Agent 3D 네비게이션
AI Agent가 3D 공간에서 네비게이션이 가능하도록
3D 볼륨 기반으로 코드를 변경해야 합니다.
전재승 전
09:39 결함 #892: [프로그래밍 이슈] 변수 할당 오류
연정훈 연의 덧글:
> [문제 상황]
> Unit_Amount_Max (유닛 보유 최대값)이 Unit_Amount_Min으로 잘못 할당되어 있습니다.
> 확인 부탁드립니다.
관련 변수 재설정 완료했습니다.
권윤성 권
09:37 결함 #892 (신규): [프로그래밍 이슈] 변수 할당 오류
[문제 상황]
Unit_Amount_Max (유닛 보유 최대값)이 Unit_Amount_Min으로 잘못 할당되어 있습니다.
확인 부탁드립니다.
연정훈 연
09:39 결함 #891: 자동 캐릭터 공격 불가
확인 황보영 황
09:36 결함 #891 (신규): 자동 캐릭터 공격 불가
[문제 내용]
스테이지 보스전 시 자동 조작 원거리형 캐릭터가 공격을 하지 않는 이슈 발생
권민정 권
09:39 결함 #888: [Programming] PC Dialog UI
권윤성 권의 덧글:
> 플레이어 캐릭터 대화 UI 구현 필요
수정 완료
이두현 이
09:38 결함 #888: [Programming] PC Dialog UI
권윤성 권의 덧글:
> 플레이어 캐릭터 대화 UI 구현 필요
수정 완료
이두현 이
09:36 결함 #888 (신규): [Programming] PC Dialog UI
플레이어 캐릭터 대화 UI 구현 필요 권윤성 권
09:39 결함 #894: 스킬 사용 시 서버 크래시가 발생하는 문제
방수연 방의 덧글:
> [문제 상황]
> 현재 스킬 사용 시 서버 크래시 문제가 발생합니다.
> 모든 직업군, 모든 스킬 동일 현상 발생합니다.
> 해당 문제로 인해 지금 테스트 서버에 접속이 불가하여 ...
전재승 전
09:37 결함 #894 (신규): 스킬 사용 시 서버 크래시가 발생하는 문제
[문제 상황]
현재 스킬 사용 시 서버 크래시 문제가 발생합니다.
모든 직업군, 모든 스킬 동일 현상 발생합니다.
해당 문제로 인해 지금 테스트 서버에 접속이 불가하여 테스트 진척도에 문제가 발생하므로
...
방수연 방
09:38 결함 #883: 메시지 표시 버그
전영재 전의 덧글:
> [문제내용]
> 사용자 설정 게임 로비에서 '전력 차이가 큽니다' 메시지가 표시되는 버그
>
> [발생하는 경우]
> 사용자 설정 게임 로비 입장 시 발생
>
> [기대결...
김민수 김
09:35 결함 #883 (신규): 메시지 표시 버그
[문제내용]
사용자 설정 게임 로비에서 '전력 차이가 큽니다' 메시지가 표시되는 버그
[발생하는 경우]
사용자 설정 게임 로비 입장 시 발생
[기대결과]
'전력 차이가 큽니다' 메시지가 표시되지...
전영재 전
09:38 결함 #884: 폰트 깨짐
확인 후 다시 담당자님께 전달함 이현정 이
09:37 결함 #884: 폰트 깨짐
맵 6-4에서 NPC 'A'의 대사 중 깨지는 글자가 있는지 확인함 이현정 이
09:35 결함 #884 (신규): 폰트 깨짐
맵 6-4에서 NPC 'A'의 대사 중 깨지는 글자가 있음 황보영 황
09:38 결함 #885: [5스테이지] 소파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미노출
이현정 이의 덧글:
> [수행절차]
> 1. 게임 맨 처음 진입
> 2. 5스테이지 클릭 후 진입
> 3. 맵 내 소파 오브젝트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노출 확인
>
> [기대결과]
> 소...
임형철 임
09:35 결함 #885 (신규): [5스테이지] 소파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미노출
[수행절차]
1. 게임 맨 처음 진입
2. 5스테이지 클릭 후 진입
3. 맵 내 소파 오브젝트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노출 확인
[기대결과]
소파 위에 곰인형&책 배경 오브젝트 노출돼야 함
...
이현정 이
09:38 결함 #887: [프로그래밍] 인벤토리 UI에서 장비 아이템의 상세 정보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
해당 코드 수정 완료
정상적으로 UI 출력 확인 가능
전영재 전
09:35 결함 #887 (신규): [프로그래밍] 인벤토리 UI에서 장비 아이템의 상세 정보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
[수행 절차]
1. 인벤토리 UI를 출력
2. 인벤토리 UI 내의 장비 아이템을 오른쪽 클릭
[기대 결과]
장비 아이템 오른쪽 클릭 시, 클릭한 장비 아이템의 상세 정보 UI가 툴팁 형태로 출력
...
이두현 이
09:32 결함 #874: 게임 내에 캐릭터 이름 폰트가 깨지는 오류
허건 허의 덧글:
> 게임 내에 캐릭터 이름 폰트가 깨지는 오류
이게 맞는건가?
허건 허
09:31 결함 #874 (진행): 게임 내에 캐릭터 이름 폰트가 깨지는 오류
황보영 황
09:31 결함 #874 (해결): 게임 내에 캐릭터 이름 폰트가 깨지는 오류
황보영 황
09:30 결함 #874: 게임 내에 캐릭터 이름 폰트가 깨지는 오류
확인 황보영 황
09:28 결함 #874 (진행): 게임 내에 캐릭터 이름 폰트가 깨지는 오류
게임 내에 캐릭터 이름 폰트가 깨지는 오류 허건 허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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