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젝트

일반

사용자정보

이두현 이의 작업내역

2020/10/25부터 2020/11/23까지

2020/11/23

10:36 2020-2-ALL 결함 #988 (완료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[완료] 이두현 이
10:23 2020-2-ALL 결함 #988 (완료): [Programming] 캐릭터에 "중독" 상태이상이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회복되는 결함
[발생 결함]
캐릭터가 "중독" 상태이상에 적용되었을 때, 체력이 감소되지않고 회복되는 결함이 있습니다.
[기대 결과]
"중독" 상태이상 적용 시, 1초마다 최대 체력의 10% 감소
[실제 결과]...
이두현 이
10:35 2020-2-ALL 결함 #986 (완료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[완료]
이두현 이
10:18 2020-2-ALL 결함 #986 (완료): [Programming] 훨윈드 스킬의 툴팁 결함
[발생 결함]
A 클래스의 스킬인 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에 "0.5초마다 150%의 피해를 줍니다."로 텍스트가 출력됩니다.
[기대 결과]
훨윈드 스킬의 1LV 툴팁 -> "0.5초마다 200%의 ...
이두현 이
10:35 2020-2-ALL 결함 #984 (완료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[완료]
이두현 이
10:14 2020-2-ALL 결함 #984 (완료): [Programming] 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되는 결함
[결함 내용]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시, 캐릭터의 스킬 포인트가 아닌 캐릭터의 스탯 포인트가 초기화됩니다.
모든 클래스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결함입니다.
[기대 결과]
스킬 포인트 초기화 진행 ...
이두현 이
10:35 2020-2-ALL 결함 #980 (완료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[완료] 이두현 이
10:10 2020-2-ALL 결함 #980 (완료): [Programming] A 캐릭터 능력치 값 결함
[문제 상황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15가 아닌 25로 적용되있습니다.
[기대 결과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 = 15
[실제 결과]
A 캐릭터의 이동속도 값이 25로 적용됨을 확인
이두현 이

2020/11/16

09:50 2020-2-ALL 결함 #908 (신규): A 스테이지 B NPC의 스크립트 출력 문제
B_01 스크립트가 아닌 B_02 스크립트가 출력됨 이두현 이
09:39 2020-2-ALL 결함 #888: [Programming] PC Dialog UI
권윤성 권의 덧글:
> 플레이어 캐릭터 대화 UI 구현 필요
수정 완료
이두현 이
09:38 2020-2-ALL 결함 #888: [Programming] PC Dialog UI
권윤성 권의 덧글:
> 플레이어 캐릭터 대화 UI 구현 필요
수정 완료
이두현 이
09:35 2020-2-ALL 결함 #887 (신규): [프로그래밍] 인벤토리 UI에서 장비 아이템의 상세 정보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
[수행 절차]
1. 인벤토리 UI를 출력
2. 인벤토리 UI 내의 장비 아이템을 오른쪽 클릭
[기대 결과]
장비 아이템 오른쪽 클릭 시, 클릭한 장비 아이템의 상세 정보 UI가 툴팁 형태로 출력
...
이두현 이
 

내보내기 Atom